[담당업무]
ㆍ 각 제품라인 관리
ㆍ 기업 및 지역 마케팅
ㆍ 글로벌 마케팅 전략 계획
ㆍ 기업 커뮤니케이션(내부 및 외부)
ㆍ 브랜딩, 콘텐츠 제작, 이벤트, 디지털마케팅, 잠재고객 발굴,
ㆍ 파트너 마케팅 및 스폰서쉽 등 글로벌 마케팅 담당
ㆍ 마케팅 조직의 구체적인 목표 및 KPI수립
ㆍ 외부 컨설턴트 관리
ㆍ 글로벌 마케팅 예산 관리
[자격조건 및 우대사항]
자격요건
ㆍ 학력: 학사 학위 이상
ㆍ 관련 경력 시니어 (과장~부장급) 8~15년 / 주니어(대리급) 4~7년
ㆍ 영어 활용 가능자 (필수) (Reading, Writing, Speaking)
우대사항
ㆍ 영어권 해외 유학자
ㆍ 해외 근무 경험자
ㆍ 화장품, 생필품, 제약 마케팅 경험자
ㆍ 바이오, 메디컬, 화학 관련 전공자